전체메뉴 시작

전체메뉴

사이트맵 닫기

KTC소개

홈

Print

본문 시작

품질방침

우리 연구원의 품질경영방침은 최고의 전문 기술력과 자원을 바탕으로 신속, 정확하고 지속적인 시험·교정·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대의 성과창출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데 있으며, 품질경영방침을 실천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경영방침과 전략을 실천한다.
경영방침
경영방침고객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글로벌 파워브랜드 종합시험인증기관
경영전략
경영전략· 글로벌하고 혁신하는 종합시험인증기관
· 성과와 문화를 창출하는 고객중심의 종합시험인증기관
Global ·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시험인증업무의 품질과 관리역량을 확충
· 해외인증 네트워크 확대 및 세계시장을 개척
· KTC 브랜드파워 및 사업 포트폴리오의 업그레이드
Innovation · 일하는 방식, 제도 혁신 및 관리시스템 개선
· 인력구조 개선과 재배치, 비능률 및 군살의 제거
· 타성과 관행의 극복
· 산업여건과 미래시장변화에 선제적 대비
· 부서 간 칸막이 제거 및 유기적 협업 체제 확립
Performance · 도전과 개척으로 미래준비와 성과창출
· 정부 협력 및 수출기업지원 성과 창출
· 사업다각화, 원스톱서비스 및 부가가치 확보
· 시험서비스 처리시간 단축과 공신력 확보
Culture · 고객중심과 현장중심의 업무 방식 추구
· 소통과 공정한 업무로 내・외부고객 만족 추구
· 도전정신과 개척정신 추구
· 내실경영 기반위에 위기, 도전을 극복하는 KTC전통(레거시) 창조
위와 같은 품질경영방침을 성취하고 실행하기 위하여 경영시스템을 수립하고, 이를 품질 매뉴얼로 문서화 하였으며, KS Q ISO/IEC 17020, KS Q ISO/IEC 17025,
KS Q ISO/IEC 17065 및 관련 국제·국가표준의 요구조건에 부합함을 보장
한다.
연구원의 시험·교정·검사 및 인증 활동과 관련된 모든 직원은 품질 매뉴얼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에 따라 모든 업무를 수행하여야 하며 독립성, 공평성 및 성실성을
유지
하고, 항상 명시된 표준화된 방법 및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시험·교정·검사 업무를 수행함으로서 공인 시험·교정·검사 및 인증기관으로서의 신뢰성을 유지한다.
2016 년   8 월   26 일
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

원장 송 유 종      송유종

최종수정일: 2019-11-13 오후 2:40:53